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다니는 다이어트 센터 프로그램에
2번의 연속혈당측정기 제공이 포함되어 있어요
Dexcom 으로 하고 있구요
한번 부착하면 10일가요
10일되면 딱 끝나지않고
12시간 정도 켜져있어서
아침에 부착하십쇼~
센터 자체 어플이 있는데
연속혈당측정기 사용시에는
Pasta 앱 쓰라고 해서 깔았어요
깔면 간단한 설문조사를 해요
저의 유형은 이렇습니다
감정적 폭식을 하는 사람답죠 ㅎㅎㅎ
그리고 내 감량 목표를 입력하면
안내가 떠요
근데 좀 너무 목표가 타이트함…
갑자기 1000먹으면 입터짐 100%
인바디에서 하는 다이어트 프로그램두
해봤고 거기서 하는 다이어트 단톡방
있는데 그 전문가 분들이 하시는 말씀이
첨엔 단탄지를 맞춰먹고
100kcal씩 덜먹어보래요
(간식금지, 잡곡밥 당연)
그리고 이렇게 루틴을 정해줘요
카카오 앱 써보신 분들 익숙하신
포인트 시스템
스트레스는 얼굴을 보고 측정합니다
높으면 명상 같은 것도 추천해줘요
이날 좀 여러가지 사정으로
마니 먹었습니다
신경써서 먹은 날의 혈당
70-140 사이에 맞추라고 합니다
저 때 올라간 건
운동할 때인데
다이어트 센터에서 아래와 같이 안내주셨어여
운동을 하면 근육이 에너지를 사용하면서 동시에 간에서 포도당을 혈액으로 공급하게 됩니다. 이 때문에 운동 직후 혈당이 일시적으로 상승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후에는 근육이 혈액 속 포도당을 사용하게 되어 혈당 안정화와 인슐린 저항성 개선에 도움이 되므로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막 먹은 날의 하루 보이시죠?
난리남 ㅋㅋㅋㅋㅋ
냉면 먹기전에
삶계도 먹고 야채도 먹었건만
앞으로는 냉면 반그릇만 먹어야겠어요
반성하고 엄청 걸어서
저녁에는 괜찮은디
애 학원 나와서
두바이초코와플 반개 먹고 또 난리 ㅋㅋㅋ ㅜㅜ
먹고 걸으면 확실히 덜해요
앱에서도 먹고 천걸음 걸으라고 하구요
시간없으심 6층 딱 계단 오르시면 됩니다
요렇게 혈당 높으면 알람이 오구요
일/주로 AI가 분석도 해줘요
곧 다이어트센터가 끝나가는데
원래 제가 체중의 10%빼고
마운자로 시작하려고 했는데
좀 더 빼야 되서 고민이네요
센터 등록을 안해도
파스타앱이랑 연속혈당측정기는
쓸거 같아요
누가 쪼지 않아도 쓸것인가가 관건
아 사진찍으면 칼로리 입력을 해주는데
정확하진 않아요 ㅎㅎ
그리고 돼지메뉴는 입력이 안되있는
경우가 많아요 ㅎㅎㅎ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도 혈당이 올라요
막 오르지않지만 올라요 ㅜㅜ
폐경기 되면 더 예민해진다더니 ㅜㅜ
커피는 기상 두시간 이후! 기억하세요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릴케 작성시간 26.06.08 굉징히 자세하네요 몇일 써보면 패턴을 알이서 도움이 될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똘똘이스머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다이어트 지식이 있으신 분이 보조도구로 사용하시면 아주 좋을듯요
-
작성자빠라밤밤 작성시간 26.06.08 연속혈당측정기 궁금했는데 좋으네요 ㅋㅋ
돼지메뉴 입력이 안 되어있다는 말씀이 넘 웃겨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똘똘이스머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아직 돼지메뉴 먹는 비다이어터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