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주말에 마트 주차 스토퍼에 걸려 엄마 넘어지셨다고 했는데요.
결국은 수술하시게 되었어요.
팔꿈치뼈가 으스러졌다고 해서요ㅜㅠ
연세가 72인데, 의사쌤은 <노보시스>란 골 보충제하는걸로 안내해 주셨는데요.
1~2개 넣어야한다는데 개당 가격이 235만원이예요.ㅜㅠ
병원에 우선은 하는걸로 얘기하고 왔는데, 가격이 가격인지라 어찌해야할지 모르겠어요.
혹시 아시는 달곰님 계실까요?
꼭 안넣어도 된다면 빼는걸로 할까 싶기도 해서요.
허리, 어깨, 팔 세군데를 mri 찍고 ct도 여러군데 찍어서 이것도 금액이 꽤 되더라고요.
다행히 실비가 있긴한데 병원비 걱정되서요..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