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슬로우조깅이 살 빼는데 좋대서 시도해 봤더니 저랑 너무 잘 맞더라구요? 호흡이 안힘드니 한시간 뛰는건 일도 아니더라구요. (다만 처음엔 허리, 그담부턴 하체가 온갖군데 돌아가며 아파요 ㅠ)
다만 속도가 ㅋㅋㅋ 하천 위의 모든 사람들이 절 추월할만큼 엄청 느렸어요. 10에서 11정도로 주3회 한달정도 뛰다가 체력도 좀 붙고 운동법에도 적응을하니 저도 모르게 저절로 8분대가 나왔어요.
살 빠지는건 잘 모르겠지만; 잔잔바리 근육들이 좀 붙고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아픈것만 없음 더 자주 뛰고픈데 한번 뛰면 담날은 무조건 쉬어야 하네요.
운동이랑 안친하신분들 진짜 천천히 한번 뛰어보세요.
헤드셋으로 음악 크게 들으며 밖에서 뛰니 스트레스도 풀리고 몸도 건강해지는것같아 강추합니다~~~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