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운동

2차수술 대기중예요.

작성자핑크러브|작성시간26.06.11|조회수549 목록 댓글 78

보름전 새벽 119로 실려와 수술받고
오늘은 피부쪽 수술받아요.
계단아래쪽으로 넘어졌는데 오른쪽 근육,인대,혈관...
끊어질수 있는건 다 끊어졌대요.
피부는 포 뜬것처럼 너덜거렸다하고.



현재 오른팔은전혀 사용 못하고
재활까지는 긴 여정이 될거 같아요.

오늘 조영제 넣고 ct촬영 후 수술 또 들가요.
대기중인데 좀 긴장되요.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큐티푼수 | 작성시간 26.06.11 어머나 무슨일 인가요 달곰님 수술 잘 받으시고 회복도 빠르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 작성자멍멍이랑산책하는북극곰 | 작성시간 26.06.11 달곰님 수술 잘받으시고 쾌유하시기를 바래요.
  • 작성자둘리 | 작성시간 26.06.11 아이고....꼭 수술 잘 받으세요
    잘 이겨 내실겁니다
    얼마나 힘드셨을까요
  • 작성자수피아 | 작성시간 26.06.12 정말 크게 다치셨나봐요 치료 잘 받으시길 바래요
  • 작성자아테나 | 작성시간 26.06.12 치료 잘받으세요 빠른 쾌유바랄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