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좀 부끄럽지만;;; 팬티라인 옆쪽으로 볼록한 낭종이 있어요;;
작아서 신경안쓰며 살았는데 최근에 크기가 너무 커졌더라구요.
위치때문에 피부과는 절대 못갈것 같은데 산부인과에서도 제거 가능할까요? 마취도 할것같은데 상상만으로도 아프네요 ㅠ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이하트 작성시간 26.06.12 산부인과에서도 다 해줘요. 마취하고 째면 금방하니까 전화로 문의하고 얼른 병원 가보세요.
-
작성자SleepinBEury 작성시간 26.06.12 바로 산부인과 가세요! 그런거는 산부인과에서 해줄거예요
-
작성자마냥달콤 작성시간 26.06.12 저도 팬티라인에 낭종 생겨서 생리때마다 커졌다 없어졌다 반복했는데 외과 가서 째서 제거했어요 얼른 가서 없애버리세요! 별로 아프지 않아요
-
작성자min7777 작성시간 26.06.13 저도 기름진거 먹으면 팬티라인에 자주 잡혔는데,
약국가서 배농산급탕 사다 먹었어요
배농산급탕 달라고 하면, "해농정", "배노신" 같은 약 주거든요
며칠 먹으면 들어가요
너무 단단하다 싶으면 병원가서 엉덩이주사맞고
항생제 처방 받으면 며칠 지나면 들어가고요
몇 년 그렇게 지냈는데 요즘은 체질이 변한건지 안 생기네요 -
작성자금욜 작성시간 26.06.13 외과 가면 잘 터트려줘요. 여자 쌤 있는 외과 가심 심적 부담 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