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운동

[병원]곤란한 부위에 낭종

작성자너는나의봄|작성시간26.06.12|조회수222 목록 댓글 8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좀 부끄럽지만;;; 팬티라인 옆쪽으로 볼록한 낭종이 있어요;;
작아서 신경안쓰며 살았는데 최근에 크기가 너무 커졌더라구요.
위치때문에 피부과는 절대 못갈것 같은데 산부인과에서도 제거 가능할까요? 마취도 할것같은데 상상만으로도 아프네요 ㅠ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이하트 | 작성시간 26.06.12 산부인과에서도 다 해줘요. 마취하고 째면 금방하니까 전화로 문의하고 얼른 병원 가보세요.
  • 작성자SleepinBEury | 작성시간 26.06.12 바로 산부인과 가세요! 그런거는 산부인과에서 해줄거예요
  • 작성자마냥달콤 | 작성시간 26.06.12 저도 팬티라인에 낭종 생겨서 생리때마다 커졌다 없어졌다 반복했는데 외과 가서 째서 제거했어요 얼른 가서 없애버리세요! 별로 아프지 않아요
  • 작성자min7777 | 작성시간 26.06.13 저도 기름진거 먹으면 팬티라인에 자주 잡혔는데,
    약국가서 배농산급탕 사다 먹었어요
    배농산급탕 달라고 하면, "해농정", "배노신" 같은 약 주거든요
    며칠 먹으면 들어가요
    너무 단단하다 싶으면 병원가서 엉덩이주사맞고
    항생제 처방 받으면 며칠 지나면 들어가고요
    몇 년 그렇게 지냈는데 요즘은 체질이 변한건지 안 생기네요
  • 작성자금욜 | 작성시간 26.06.13 외과 가면 잘 터트려줘요. 여자 쌤 있는 외과 가심 심적 부담 덜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