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운동

요가원등록후 2번째..

작성자마라소다1|작성시간26.06.12|조회수59 목록 댓글 0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지난번 요가원등록후 첫번째로 하타수업듣고 너무 힘들었다고 글남겼어요.    

다음날 근육통으로 힘들다가,   어제 빈야사 수업을 긴장되는 마음으로 들었습니다. 

 

태양경배 시퀀스를  계속해서 반복하는데,  저도 태양경배 좋아하거든요...  

근데 쉼없이 계속 빠르게 하는데 나중에 다리도 후들후들  팔도 후들후들 

집에 거의 기어갔고,   간밤에 근육통때문에 잠을 설쳤어요.  ㅠㅠ   

 

내가 듣고 있는 이 반이 고급반인가?? 

등록하고 2번째인데.. 센터요가이긴하지만 꽤 오래했는데  이게 이렇게 힘들다고?? 하면서 

좀 현타왔어요..  

 

일주일에 3번으로 등록했는데  일주일에 2번만 갈수있을꺼같아요...  

 

너무 힘들어.. 

내일 산에도 가야하는데    너무 힘들어요. ㅠ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