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운동

흠흠... 산부인과 가보려고 하는데요...

작성자증말 가만안도|작성시간26.06.12|조회수248 목록 댓글 5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저는 78년 3월생이예요. 

워낙에 무딘 성격이라 제 몸의 변화를 빠르게 캐치하지 못하고 

걍 그런갑다... 그런가보지... 이렇게 사는 스타일이라

제가 지금 갱년기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어요. 

자다가 중간에 깨는건 애기 낳고 쭉 그래왔던 현상인거고...

월경은 꼬박꼬박 빼먹지 않고 했었는데

갑자기 지난달 월경을 건너뛰었어요. 

아.. 이것이 시작인건가.... 

산부인과 안간지도 좀 된것 같고 해서 

가서 호르몬 검사? 이런거랑 좀 해보려고 하는데

뭐라고 말해야 할까요?

갱년기 검사 하고 싶다고 하면 될까요?

아님... 걍 생리를 건너뛰어서.. 몸에 이상이 있나 싶어 왔어요... 하면 될까요?

호르몬 검사 이런걸 하고 싶은거거든요.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건강한 가족 | 작성시간 26.06.12 가서 호르몬검사 하고 싶다고 하시면 되요. 갱년기 증상이 조금씩 생기는거 같다고요~
  • 작성자beginner | 작성시간 26.06.12 저는 반대로 금방 끝났는데 또 하고 또하고 해서 완경증상인가 생각하고 있어요..
  • 작성자따뜻한엄마되기 | 작성시간 26.06.12 호르몬 검사 받고 싶다고 하시면 됩니다
    저는 간 김에 초음파 등등 검진 받고 왔어요
  • 작성자씩씩하자. | 작성시간 26.06.12 울언니는 아무런증상없이 갱년기지나갔어요.ㅎ
  • 작성자마법해피 | 작성시간 26.06.12 한달 건너띄었단게 딱히 완경증상같진 않은데..(저도 그런적있어서 산부인과간김에 말했더니 컨디션이상일수 있대요).일단 올해 건강검진 해인것 같으니 자궁경부암 검진 해보시고 상담할때 슬쩍 물어보세요. 제경운 문진,초음파 결과 보시더니 아직 호르몬검사는 필요없다고 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