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운동

주기가 불규칙해지는 건 폐경이 거의 코 앞이라는고겠죠?

작성자세로토닌|작성시간26.06.12|조회수208 목록 댓글 10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작년 12/1 에 정상적으로 생리를 한 후 한 번도 안하다가
5월 말에 콸콸콸 터져서 팬티형 생리대가 세시간이면 넘칠 지경으로 3일을 했어요.
그런데 열흘 지난 오늘 또 생리를 하는겁니다;;
몸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 걸까요.
규칙이 없으니 언제 터질지 모르는 폭탄이 된 것 같네요.
빨리 생리에서 벗어나고 싶어요. ㅜ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고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작년부터 완전 불규칙이요 ㅜㅜ 여행갈때 예상 불가능하니 늘 생리대 챙겨가야해여
  • 작성자ToMe | 작성시간 26.06.12 저 지금 50일째 안하고 있어요. 근데 폐경했냐고 물어보면 아니라고 답합니다. 알수없어서.ㅎㅎ
  • 작성자그냥 | 작성시간 26.06.12 그렇더라구요
  • 작성자하하이오니 | 작성시간 26.06.12 저두요. 이제 언제하는지 모르겠어요. 하기 직전에 가슴이 찌르르....이게 참...
  • 작성자보통으로 | 작성시간 26.06.14 주기가 짧아졌다 길어졌다 지맘대로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