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작년 12/1 에 정상적으로 생리를 한 후 한 번도 안하다가
5월 말에 콸콸콸 터져서 팬티형 생리대가 세시간이면 넘칠 지경으로 3일을 했어요.
그런데 열흘 지난 오늘 또 생리를 하는겁니다;;
몸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 걸까요.
규칙이 없으니 언제 터질지 모르는 폭탄이 된 것 같네요.
빨리 생리에서 벗어나고 싶어요. ㅜ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고 작성시간 26.06.12 저도 작년부터 완전 불규칙이요 ㅜㅜ 여행갈때 예상 불가능하니 늘 생리대 챙겨가야해여
-
작성자ToMe 작성시간 26.06.12 저 지금 50일째 안하고 있어요. 근데 폐경했냐고 물어보면 아니라고 답합니다. 알수없어서.ㅎㅎ
-
작성자그냥 작성시간 26.06.12 그렇더라구요
-
작성자하하이오니 작성시간 26.06.12 저두요. 이제 언제하는지 모르겠어요. 하기 직전에 가슴이 찌르르....이게 참...
-
작성자보통으로 작성시간 26.06.14 주기가 짧아졌다 길어졌다 지맘대로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