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운동

비수면 내시경 해 보셨나요?

작성자크리스티나|작성시간26.06.14|조회수171 목록 댓글 21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어제 건강검진을 했어요
수면내시경은 안된다해서
처음으로 비수면
위내시경으로 했어요
너무 무서워서
며칠전부터 잠도 잘 못잤어요

결론은 너무 힘들지만
빨리 끝나 너무 좋았어요
구역질 여러번하고
눈물도 났는데
여의사 선생님이 중간에
안정하라고 노래까지 불러줘서
많이 도움이 됐어요
눈물나게 고마웠어요!!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단아한 그녀 | 작성시간 26.06.14 전 금방 깨는게 좋아서 항상 비수면해요
  • 작성자햇살한스푼 | 작성시간 26.06.14 저도 비수면 세 번 해봤는데 의사 스킬에 따라 너무 달라요. 못하는 의사 만나면 진짜 힘들더라고요ㅠㅠ
  • 작성자인동초 | 작성시간 26.06.14 전 한번 해봤는데 생각보단 할만 했어요. 근데 그 이후엔 안해요 ㅎㅎ 할만했지만 하고 싶진 않아요.
  •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 작성시간 26.06.15 전 비수면해요.
    호흡만 맟추면 수월하더라구요.
  • 작성자플라워 | 작성시간 26.06.15 와 대단하시네요 비수면도 많이 하시는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