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운동

마운자로 5개월 후기

작성자타바싸|작성시간26.06.15|조회수765 목록 댓글 10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혹시 마운자로 관심 있으신 분 계실까 해서 후기 써봐요.

2.5mg 1달 / 5mg  4달 해서 총 5달 정도 맞았고, 중간에 수면내시경때문에 2주 정도 쉬었어요. 

 

첫 2달은 진짜 용량을 올렸음에도 불구하고, 입맛은 없는데 살이 1달에 2키로? 1.5키로 정도밖에 안 빠지더라구요. 

3달째부터 같은 용량이지만 스위치온 식단 야매로 시작했고, 이때부터 좀 빠지기 시작한 것 같아요. (주1회, 2회 단식은 하지 않았고, 식단만 가급적 맞춰 먹으려고 했어요) 

 

스위치온 3주하고 그 뒤부터는 그냥 가급적 단백질 위주로 먹거나 서브웨이 샌드위치 먹었는데, 지속적으로 한달에 한 3키로정도씩은 빠지더라구요. 운동은 주 2회 PT 받으며 근육운동이랑 PT 받은 후에 유산소 30분정도 했구요 (PT 받는 시간 외엔 운동 1도 안 했다는 얘기가 되네요^^;;;) 

 

현재 몸무게는 12.6키로 정도 빠진 상태입니다.^^

뭐 워낙에 많이 쪘었던 상태라 드라마틱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옷들이 들어가니 기분은 좋아요.ㅎㅎ

얼마 전에 6회차 처방 받을 때 향후 얼마나 더 빼고 싶냐고 하길래 3키로 정도 더 빼고 싶다고 했더니 용량 그대로 유지하고 운동을 늘리는 방향으로 하자 하셔서 5mg 로 다시 처방 받아왔어요. 

 

3키로 감량 후 단약이 더 큰 문제일 것 같긴 합니다 ㅜㅜ 

 

하면서 느낀 건 입맛 없어지는 건 진짜 100프로 맞는데.. 그렇다고 아무거나 막 먹으면 그닥 효과 없다!! 였어요.

그리고 운동 같이 하면 확실히 덜 힘든 것 같구요. 

 

달콤다이어터분들 모두 힘내세요! 홧팅!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타바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배고픔만 참으실 수 있다면 식단으로 ㅜㅜ 제 경우엔 마운자로는 배고픔을 덜 하게 해주는 효과만 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 자체로 살이 빠진다기보다는..
  • 작성자퓨리오사 | 작성시간 26.06.15 오 많이 빼셨네요. 축하드려요. 저는 5개월째인데 한달에 1킬로씩 빠지더니 이번달엔 오히려 증량 ㅠㅠ
  • 답댓글 작성자타바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첫 2달은 그랬어요 ㅜㅜ PT 쌤 얘기듣고 서브웨이 샌드위치 15cm 하나를 점심 저녁으로 나눠 먹고, 점심 거하게 먹을 땐 단셰로 때우고 했더니 스위치온 식단 아니어도 빠지긴 하더라구요. 앞으론 더 빠지실 거예요 홧팅!!!
  • 답댓글 작성자퓨리오사 | 작성시간 26.06.16 타바싸 마운자로 맞으면 배가 안고플줄 알았는데 저는 똑같더라구요. 배고프고...먹고싶은것도 계속 생각나구 ㅠ 담달엔 용량 올려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타바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퓨리오사 에공 ㅜㅜ 그런 거면 용량 올려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ㅜㅜ 그리고 배고프실 때 드시는 음식 종류를 조금 더 신경 써보시면 어떨까요? 저도 첨에 너무 안 빠져서 속상했던 맘 알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