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운동

다이어트 하는 달곰님들은 술은 아예 안드시나요?

작성자breeze|작성시간26.06.16|조회수198 목록 댓글 12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술쟁이인데요.
요즘 살이 너무 쪄서 다이어트를 해야할 것 같아서요ㅠ
일단 소주 안먹은지 1달 넘었고요,
술이 포기가 안되서 ㅠㅠ칼로리 낮은 무알콜 맥주를 하루에 1캔씩 마시고 있어요..
와중에 이제품을 발견 하고 눈이 뒤집혔어요.
제로 설탕에 전체 칼로리도 250정도인데
이정도는 먹으면서 다이어트 해도 될까요?
아님 아예 술을 끊어야 할까요?ㅋㅋ
술좋아하는 달곰님들은 다이어트 어떻게 하시나요?
팁좀 주세요!

이거 래몬맛도 맛있고 유자맛도 맛있어요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breez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저도 달곰님 따라 하이볼에 탄산수 타서 마셔볼래요 새로운 메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작성자말탱 | 작성시간 26.06.16 며칠전 금주 28일차에 아무런 변화가 없단 글을 썼는데 오늘까지도 그러합니다.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breez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오맛! 그 달곰님이 우리 달곰님이셨어요????? 달곰님 귀한 글을 제가 놓쳤네요😂 근데 오늘까지도요???? 오~~ 제 마음이 더 놓입니다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니니꼬모 | 작성시간 26.06.16 곰님은 타고난 몸매이신거쥬. ㅠㅜ
  • 작성자얼빠진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스위치온 할 때는 끊었었고, 지금은 일주일에 한두 번 마셔요.
    원래도 그 정도 마셨었고, 한 번 마실 때 맥주 한두 캔 정도요.
    그냥 식이 계속하면서 유지 중이고 안주를 가벼운 걸로 먹거나 술 마실 때 밥은 먹지 않거나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