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운동

멍 잘 드는 것도 노화겠죠?

작성자두다다쿵|작성시간26.06.16|조회수151 목록 댓글 10


>반바지를 입어보니 양쪽 무릎에 다 멍이 들어있네요.
원래도 멍이 잘 드는 체질이긴 해요.
하지만 그래도 젊었을 땐 아~ 어디에 부딪혀서 멍이
들었지..라는 건 알 정도 였는데
이젠 멍이 왜 들었는지도 모르게
멍이 들어있네요.
아마 멍이 자주 드는 것도 노화겠죠?
게다가 멍이 들면 잘 없어지지도 않네요.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딸기맛우유 | 작성시간 26.06.16 맞아요ㅜ
  • 작성자Nina | 작성시간 26.06.16 그렇더라구요 ㅠ.ㅠ
  • 작성자비단향꽃무 | 작성시간 26.06.16 저도 그래요 양쪽다리 멍이 있어요
  • 작성자전아한여인 | 작성시간 26.06.16 어쩌다 그러는거 아니고 자주 그러면 혈소판 문제일 수도 있어요. 예전에 이모가 빈혈이 심하니까 그런 증세가 있었거든요.
  • 작성자세로토닌 | 작성시간 26.06.17 어렸을 때부터 멍 잘 드는 체질(?)인데 지금도 잘 들어요;; 나이 들어서 더 잘 생기는 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