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운동

노안과 주름

작성자세비야|작성시간26.06.16|조회수152 목록 댓글 5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슬슬 노안이 온 지는 좀 되었는데 

늘 안 보이는 건 아니고 컨디션이나 환경에 따라서 왔다리갔다리 했어요. 

요즘 점점 더 불편함이 느껴지고

특히, 안 보이면 나도 모르게 눈에 힘을 주니까 왼쪽 미간 쪽에 주름이 생기네요.

아 슬프다.

안경점 가서 돋보기 맞춰야겠어요.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몬상어 | 작성시간 26.06.16 저 노안 아니라고 생각하고 지냈는데 최근에 이게 노안인가 싶어서 슬퍼요. 주름 조심ㅠ
  • 작성자마냥달콤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지인들보다 노안 빨리 왔는데 돋보기 맞췄어요 편합니다ㅋ
  • 작성자소심한 몽상가 | 작성시간 26.06.16 미간 주름, 이마 주름...다 그놈의 노안 때문이에요.....ㅠ.ㅜ
  • 작성자joanna | 작성시간 26.06.16 안경만 몇개인지... 돋보기, 다촛점, 컴용... 어디 가려면 안경땜에 작은 가방을 맬수가 없어요.
  • 작성자비단향꽃무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안경안쓰려고 하다가 미간 주름이 생겼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