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운동

잠 귀가 밝아 잘 깨시는 분들은 귀마개를 쓰세요

작성자화려한시절|작성시간26.06.17|조회수103 목록 댓글 2

이런 분들 있으시죠. 잠귀가 밝아서 자다가 조금만 시끄러워도 잠 깨시는 분들
제가 그래요.
그런 분들은 귀마개를 착용하고 주무세요
나는 귀마개 끼면 답답해서 못하겠다 하시는 분들 있으신데 ,, 이거는 적응기간이 필요해요. 저도 귀 답답해서 버즈도 못낀는 사람이었거든요
근데 잠좀 자보려고 계속 끼기 시작하니까 그래도 적응이 되더라구요 .
겨울밤은 창문 다 닫고 커튼치고 자면 되는데 창문 열어놓은 여름이나 이럴때는 제 필수품입니다. 맥스 울트라소프트핏 추천하고요(외국 제품임) 그냥 대용량 사셔서 매일 새거로 끼세요. 쓰던거 계속 쓰면 귀속에 염증생김..
이거 끼고 자면 그나마 소음때문에 깨는 일은 없습니다. 미국 살때 소음으로 악명 높은 목조식 아파트에서도 이 귀마개로 이겨냄..ㅋㅋㅋ
마지막으로 빛에도 민감하신 분들은 안대도 추천 안대는 안대쓰고 눈을 뜰수 있는 입체안대 추천합니다.
그럼 숙면 하세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쁜거알어 | 작성시간 26.06.17 제가 안대와 귀마개를 사랑하는데요, 말씀하신대로 염증이 생겨서 귀앞쪽이 간질간질해요ㅠㅠ 자주 바꿔도 그래요;;;
    게다가 자꾸 나와요;;; 꽉 안끼워져요…
  • 작성자소나무숲 별똥별 |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 저도 잠귀가 밝구 눈도 예민해서 둘 다 착용하고 자요. 그래야 좀 숙면을 취하는데 요즘 자다 화장실을 2시간에 한 번씩 가서 힘드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