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필라테스 다니시는 분들
다들 1회 수업료 얼마에 다니시나요? 지금
다니고 있는 센터 원장님이 계속 싸다고 하는데 그렇게 싼거 같지 않거든요.
저는 서울 강북이고 5:1 수업이고 이벤트할때 등록하면 6개월 48회 88만원이니 한번에 18,333원이에요( 예약자 2명 이하면 취소)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휴야부탁해 작성시간 26.06.17 비싼편은 아닌듯한데 2명이하신청이면 수업을 안한다니 좀 이해 안되는 시스템이네요 한명이라도 오면 해야죠
-
작성자로져래빗ᴮᴱ 작성시간 26.06.17 저희동네가 완전 싼데요.. 100회에 13회서비스 해서 110만원 1:6이요.
-
작성자평화 작성시간 26.06.17 부산이고 1:8에 회당 15,000원요
-
작성자서기 작성시간 26.06.17 울 아파트 커뮤니티 휘트니스센터에서 1:6수업 8회 130,000이에요. 비싸다는 여론이 있고 입대위에서 운영업체 선정과 다른 문제로 폐쇄하고 레슨비도 조정한다고 해요.
-
작성자무쇠팔무쇠다리 작성시간 26.06.17 필라테스가 많아서 저 가격이 아주 싼 가격은 아닌거 같은데요 보통 저 정도 수준으로 알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