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작년엔 허리디스크
올해는 목디스크에 오십견을 더한 ㅋㅋ
목디스크는 십여년전에 한번 크게 앓고
반년 정도 목 부위에 주사 맞고
그 뒤로는 증상이 없었어요
근데 올해 봄부터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느껴지는 경직감과 어깨통증이
아 디스크로구나 하고
정선근 교수님의 신전운동을 열~심히 따라했는데
그 와중에 어깨가 또 아픈거예요 ㅠㅠ
결국은 병원을 갔는데
예전에 문제 있었던 곳에 협착이 완전 진행된데다가
회전근개 염증-오십견이라고 아오!
어깨는 염증에다 물도 많이 차있다고 해서
몇주째 씨암주사 맞고 초음파 보고 주사 맞고 물리치료도 하는데
목디스크로 인한 어깨 통증이 점점 심해지니 효과가 있는건가 싶어요 ㅠ
점점 나아지리라 믿으며
베개를 좀 바꿔야 할거 같은데
목디스크 선배님들의 고견을 구합니다~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흰꽃양 작성시간 26.06.17 베개 안쓰고 수건 말아서 목 받치고 바른 자세로 자요. 다리는 쿠션에 올려놓고요. 이러면 좀 낫더라구요.
-
작성자꼴통대 순둥이 작성시간 26.06.17 저랑 남편 다 목디스크로 고생했는데 가누다베개로 바뀌고 괜찮아졌어요
-
작성자평화 작성시간 26.06.17 저희 어머니는 가누가 베개도 쓰셨는데 불편해서 안쓰고 요샌 모던하우스 낮은 메쉬 경추베개 쓰시는데 편하다시더라구요 맞는 배게 찾기가 참 어려운거 같아요(저희 어머니는 디스크는 아니세요)
-
작성자언제나 작성시간 26.06.18 철봉 효과 봤어요. 매달리기요.
그리고 베개는 가누다 추천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