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운동

월화수목 아침 달리기 했어요!!!

작성자o축복o|작성시간26.06.18|조회수84 목록 댓글 14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내일도 뛸 계획이지만..
작심삼일은 지났으니 달곰에 글부터..ㅋㅋㅋ
요즘 매일 달리기 올려주시는 달곰님에게 자극받아 저도 한 번 아침에 나가 보았어요.
걷다뛰다 하는거지만 인터벌이라 스스로 합리화해봅니다.
집에서 나가면 딱 1시간 걸리더라고요. 거리는 대략 6-7킬로. 강변 근처 7시 오픈하는 카페가서 커피 한 잔 하고 오면 딱 좋습니다요💓 5킬로 넘으면 1000원 할인해줘서 그 맛에 자꾸 가요 ㅋㅋ 커피 어차피 하루에 한 잔은 마시는데 뛰고 할인도 받아서 먹음 좋지 하며 또 합리화🤣
우리 오늘도 즐겁게 보내보아요!!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o축복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맞아요~ 두 발로 땅을 디디고 나가야 그만큼 또 돌아오니까 운동하는 맛이 난다고요~~
    러닝 머신은 언제든 내려올 수 있으니 하기 싫더라고요! 썬캡 더 잘가리는 걸 찾아봐야겠어요~~ 화이팅!!!
  • 작성자몽돌이엄마2 | 작성시간 26.06.18 화이팅! 운동도 하고 커피할인도 받고 , 경치는 이쁘고 너무 좋네요. ^^
  • 답댓글 작성자o축복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1석3조네요💓 아자자!!!!
  •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 작성시간 26.06.18 대단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o축복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내일까지 잘 마무리할 수 있기를!! 아자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