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어제부터 점심시간에 헬스장 가서 천국의 계단 30분씩 하고 오고 있어요.
15분만 하면 안 되냐고 PT 쌤한테 헛소리 했다가 바로 30분 이상! 이란 답 받고 열심히 하고 왔습니다.
우와 천국의 계단 타시는 분들.. 어떻게 하는 거예요? 저 레벨1로 놓았는데도 죽을 뻔 ㅋㅋㅋ
그래도 어제 30분 했다고 0.5키로 줄었더라구요. 오늘도 기대해봅니다! ㅋㅋㅋ
오운완! 자랑하고 갑니다!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