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요즘 필러테스 열심히 다니는 중인데 제가 제법 잘해서 ㅋㅋㅋ 쌤이 신나셨는지 어제 저를 엄청나게 굴리셨거든요. 어제는 괜찮았는데 오늘 앞벅지하고 팔뚝이 터질 것 같이 근육통아 삼하네요.
내일 수업 캔슬해야겠죠?? 핑계 아이고 근육은 쉬어야 회복이 된다면서요!! 맞죠? :p 헿헿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로토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원글/ 달곰님들 미워요! 엉엉! 젬미니가 더 다정하게 쉬라고 해줬어… ai 만이 내 맘을 알아주다니ㅜㅋㅋㅋㅌ
-
작성자너는 나의 비타민 작성시간 26.06.18 가셔야죠 ㅎㅎㅎ
-
작성자빠라밤밤 작성시간 26.06.18 가세요 가세요 ㅋㅋㅋㅋ 저희 쌤도 바로 다음날 운동 해야 잘 풀린대여 ㅋㅋㅋㅋ
-
작성자lalala77 작성시간 26.06.18 넘 아프면 동작 제대로 못해서 아깝기도 한거 같아요.
쉬시고 집에서 스트레칭 하세요.
넘 아프시면 근육이완제 한알 드시는 것도 괜찮아요. -
작성자루이지땡 작성시간 26.06.19 대동단결 넘 웃겨요. 제미나이는 말려도 달콤님들은 자비? 없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