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운동

마운자로 2주 후기

작성자월령|작성시간26.06.18|조회수457 목록 댓글 9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마운자로 시작한지 얼추 2주 됐네요.
저는 BMI 30.5 로 시작했고요.
당뇨 전단계, 허리디스크, 무릎, 고관절통증, 고지혈증 등등 건강이 너무 나빠져서 큰맘먹고 시작했어요.
지금까지 주사는 2번 맞았어요. 
식단 관리 철저히 했더니 체중은4.5kg 줄었어요. 워낙 고도비만이어서 초반에 많이 빠진것같구요.
근데 이중에서 붓기가 반인것 같긴해요.
 
마운자로의 부작용은 별로 없었고요.
효과는 빠르게 오는 포만감과 입이 심심한 증상이 없는거에요.
정말 신기하게 음식에 대한 끝없는 갈망이 없어졌어요
저 아침에도 삼겹살 푸짐하게 먹는 사람이었는데 전혀 그런 생각이 안나요.
부작용 올까봐 3끼 탄단지 잘 구성해서 건강하게 먹고 있구요.
이번에 잘해서 건강해 지고 싶어요.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물고기마음 | 작성시간 26.06.19 저는 6주차입니다 우리 같이 홧팅해요!!
  • 작성자깡앤나니맘 | 작성시간 26.06.19 전 내일가는데 ㅜㅜ 불안합니다
  • 작성자동네여신 | 작성시간 26.06.19 오~축하해요. 전 지금4달차인데 전 많이 빠지진않았지만 그래도 혼자할자신이없으니 하고있긴한데 꼭 성공하세요 저두 더 열심히 할께요
  • 작성자끼룩이 | 작성시간 26.06.19 저 3달 됐는데, 7~8키로 빠졌어요~^^
  • 작성자찐이야 | 작성시간 26.06.20 이 글 읽으니 혹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