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4월 말일쯤 헬스 하체운동 하다가
고관절을 다쳐서 도수치료 잘한다는
병원 추천받아서 일주일에 한번
다니고있어요.
도수쌤들이 6명정도 되는것같은데
다들 전문적이고 잘하시는것같아요.
운동도 병행해서 알려주는데
제가 스쿼트 자세가 안좋았었는데
그것도 이제 자세가 잘 잡힌것같아요.
담달부터 도수치료에 대한 제재가
본격 시행된다는데 걱정이예요.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