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운동

도수치료 받았어요.

작성자그리운...|작성시간26.06.20|조회수125 목록 댓글 2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4월 말일쯤 헬스 하체운동 하다가
고관절을 다쳐서 도수치료 잘한다는
병원 추천받아서 일주일에 한번
다니고있어요.

도수쌤들이 6명정도 되는것같은데
다들 전문적이고 잘하시는것같아요.

운동도 병행해서 알려주는데
제가 스쿼트 자세가 안좋았었는데
그것도 이제 자세가 잘 잡힌것같아요.

담달부터 도수치료에 대한 제재가
본격 시행된다는데 걱정이예요.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 작성시간 26.06.20 에고고 .., 회복잘하세요.
  • 작성자에비뉴엘 | 작성시간 26.06.20 치료 잘 받으고 얼른 회복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