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운동

[초고도비만탈출기] 마운자로 3주차 감량은?

작성자깡앤나니맘|작성시간26.06.20|조회수363 목록 댓글 4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두구두구두구~~
 
마운자로 3주차 후기입니다 (2.5mg)
* 1주차 - 1.0kg 감량
* 2주차 - 0.7kg 감량
* 3주차 - 1.0kg 감량
총 2.7kg감량 (지난주 1.7kg감량 산수 틀림)

아주 천천히 감량되고있어요
덕분에 부작용은 점점 줄어들고 주 후반정도되면 조금 식욕이 올라옴을 느낍니다 배고프네? 정도네요
제가 원래 적게 먹기도하고 식탐이 없어 도움이 될까?
했으나 무식욕자도 효과있다는걸 증명해드렸습니다

음 단 ... 변비만 해결되면여 ....
오늘 4주차 마지막이었는데오
오늘은 좀 주사가 아팟어요 ㅜㅜ
전 팔에다 맞거든요 배까기가 그래서요
담주부턴 용량을 증량해도 될것같아요
 
인터넷보니 1킬로면 평균이지만 많이 감량하신분도 있어서 저보다 더 가벼우신데 .. 보니
부작용도 없고 운동도 하셨더라구요
부작용 없는게 중요한듯요
그래서 오는길에 헬스도 등록했어요 이제 식욕이 생기려니까 조심조심~~~
우선 3개월 해보려했는데 피티 5회 포함 1개월에 15만원 행사하더라구요 예전에 피티도 해봤지만 그때가 살이 제일 많이 빠졌구 제가 지금 하체 근육이 다 빠져서 집중관리해야겠다 싶어서요 그걸로 한달 끊었어요 근육 늘리려구요 점점 기운도 없고 걷는게 힘들어요 계단 오르고 (내리는건 안해요 체중이슈~) 할때도 힘들구요

월욜부터 운동하고 피티는 주 2회하고 추가할지 아님 1회씩 한달할지 고민이예요 주 1회하면 사실 효과가 별루 없더라구요 한참 할땐 화목토 해서 ..
월욜날 가서 트레이너랑 얘기줌 해봐야겠어요
마운자로 얘긴 해야겠죠? 그래야 기운없는거랑 나를 더 이해해줄것같아서
특별히 남자로 요청했어오 그리고 말쎄게 안하는 사람요 .. 해보니 나랑 궁합이 젤 잘맞아야겠더라구요
여자분은 절 잡아주는게 약하고 ㅡ운동했어도 기본적으로 제가 두배인데 .. 가스라이팅했던 트레이너도 있었고 자존심 엄청 상하게 했던 사람도 있었고 별별 사람 다 있어서 상처가 많거든요
운동 시간이 밤9시이후가 가능해서 주중요
주말은 주사빨(?)에 속이 안좋아 가볍게 걷는걸 해야할것같구요 지금도 두통에 속이 안좋긴 합니다

담주엔 더 좋은 결과를 보여드리도록 노력할께요
궁금한거 있음 물어보세요 서로 정보공유하면서
건강한 다이어트 해보아요

참..어제 나니 묭하러 갔는데
그 묭실 언니가 .. 한참을 빤히 보더니
"뭔가 달라졌는데? 얼굴라인이? 턱선이 보여 !!"
라고 해줘서 마운자로 고백을 하고 응원받고 왔어요
열심히 잘해보겠습니다

오늘은 변비이슈로아시는 폴바셋 라떼 마시는 중이고 (지름방에서 샀음) 롯데리아 치킨너겟 1조각과 닭가슴살 튀긴거(이름이 생각 ㅜㅜ) 두입 했어요
속이 별루에요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나마나 | 작성시간 26.06.20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천천히 감량하는게 젤 좋대요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깡앤나니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감사합니다 몸이 안좋아서 운동을 못했어요 몸이 뭘하든 부작용을 다 겪는몸이다보니 이제 조금씩 적응하나봅니다
  • 작성자동네여신 | 작성시간 26.06.20 저희 의사선생님은 1주일에 한번 따박따박 맞지말고 10일 텀으로 하래요 요요생각해서 그래서인지 전 빠지는게 좀 더디긴해요
  • 답댓글 작성자깡앤나니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병원마다 다른가보네요 .. 병원을 옮겨볼까?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