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운동

마운자로 4달째

작성자동네여신|작성시간26.06.20|조회수500 목록 댓글 6

제가 비먄이라 2월부터 마운자로 시작했어요 전 막 날씬해지겠다는게 아니라 내년2월에 있을 딸. 초등 졸업식에. 허리 묶는 코트를 입겠다는 목표로 시작했는데 목표가 부실해서인지 영 안빠지네요

제가 가는 병원 의사선생님은 시작했음 앞에 5자는 봐야죠 라면 갈때 마다 압박중데 이번에 갔을때 너무 안빠졌다고 저보고 군대가라고 해요 ㅠㅠ

군대가면 주는것만 먹는다고 저보고 자꾸 주섬주섬 먹죠? 이러는데 아닐줄알았는데 먹긴 먹더라구요 꼭 밥은 아니라도 남들 밥먹을때 한입 과일하나 등등 먼가를 계속입에 넣고 있는 나를 맙소사 어제야 발견하다니 오늘부턴 좀 더 박차를 가해보려구요
지금 5미리 맞고 있는데 6.5빠졌어요 제 몸무게면 한달에 4키로 이상 빠져야한다는데 어렵네요 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동네여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맞아요 근데 안먹는줄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먹네요 ㅠㅠ
  • 작성자마리우 | 작성시간 26.06.20 저도 마운자로 시작하고 싶은데 끝나면 요요 올까봐 걱정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동네여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저두 요요 두려워 1년 계획해요
  • 작성자SleepinBEury | 작성시간 26.06.20 혹시 탄수화물 위주로 드시는건 아닐까요?
    약 성분상 탄수화물을 먹으면 포만감이 그만큼 작용을 덜 해서 그나마 식욕 억제가 덜된다는거 같았아요.
    마운지로, 위고비는 주요 성분이 단백질 등을 섭취했을때 효과가 크다고 하더라고요.
    스위치온 식단 한번 해보세요.
    그냥 하기엔 힘든데 주사 맞으면 식단 지키는게 훨씬 수월해지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동네여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곰님 말씀이 맞아요 어제 탄수화물을 조금먹었더니 오늘 1키로 빠졌네요 사람은 진짜 배워야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