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운동

발바닥열감

작성자해라쥬|작성시간26.06.22|조회수135 목록 댓글 15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예전에는 그러다 안그러다를
반복했는데
한열흘정도 됐나봐요
이증상이...
지금도 얼얼얼 화닥화닥
한쪽발만 그래요
운동화를 다른거로 바꿔볼까싶기도하고
너무 신경쓰이고 힘드네요
사우나갔다오면 좀 낫구요
그러다 하루이틀지나면 또 반복이에요
갱년기증상이다 생각하지만
견디기 너무 괴로워요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심한 몽상가 | 작성시간 26.06.22 아.,저도 그런데 이것도 갱년기증상이군요...
  • 작성자캐쉬우드 | 작성시간 26.06.22 오심번열이라고 한번 검색해보세요. 사우나 다녀오심 금방은 괜찮은 것 같지만 사실은 더 심해져요.
  • 답댓글 작성자해라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래요? 검색해볼게요
  • 작성자내사랑콩돌 | 작성시간 26.06.22 제가 손발이 차가운데 요즘 발바닥이 후끈거려 잠을 잘 못 잤는데 이게 갱년기 증상의 하나였네요.
    이제사 알았어요.
  • 작성자잃어버린 우산 | 작성시간 26.06.22 저도 발바닥이 피곤하면 뜨거워져요
    물티슈로 계속 닦거나
    발바닥 시트 붙이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