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운동

햇빛알레르기

작성자길을걸었지|작성시간26.06.22|조회수97 목록 댓글 7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햇빛알레르기 있으신 곰님 괜찮으신가요?
오늘은 좀 선선해서 그냥나갔다가 왔더니
빨갛게 올라오고 간지럽고 그러네요.
늘 썬크림 바르고 팔토시 하고 다녀야하는지
여름에 더위도 많이 타는데 걱정입니다.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한여자 | 작성시간 26.06.22 벌써시작인가요 ㅜㅜ
    저도 햇빛알러지 있거든요
    그나마 팔에만 자극이있어서
    팔토시는 필수품입니다
  • 작성자삶은감자 | 작성시간 26.06.22 와.. 저 과로+업무스트레스 극에 달할 때 면역력이 떨어져서인지 햇볕알러지 땜에 잠을 못잤어요. 저도 모르게 자다가 목을 딱지 생길 때까지 긁고 피 비치고 ㅜㅜ 선크림보다도 아예 물리적 차단을 하는게 낫더라고요. 양산, 긴옷 활용하세요. 그리고 저는 면역력이 올라가니 좀 괜찮아지더라고요
  • 작성자야호 | 작성시간 26.06.22 저 있어요.
    이번에 체육대회 후 대차게 걸렸지요.
    썬크림 팔토시 양산 필수에요.
    귀찮아도 어쩔 수 없어요
  • 작성자아테나 | 작성시간 26.06.23 저는 이상하게 팔뚝에만 올라와요 ㅋ
  • 작성자루이지땡 | 작성시간 26.06.24 없었는데, 슬슬 낌새가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