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운동

겨드랑이 멍울과 유방외과 정기검진

작성자애송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108 목록 댓글 2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3년전에 유두에서 액체 같은게 나와서 유방외과 처음 방문했고 

결과는 유두종이라 문제 없었지만 그 이후부터 정기검진을 받고 있어요. 

 

굉장히 유명한 유방외과라 다음 검진 예약도 안해주고 4개월 전에 예약을 해야 해요. 

 

암튼 그렇게 해서 지난 금요일 병원 가는 날이었어요. 

 

그런데 그 이틀전부터인지 겨드랑이가 욱신욱신 아프기 시작했어요. 

손으로 만져보니 손톱만한 알갱이가 만져졌구요. 

 

덜컥 겁이 났지만 이틀 후에 병원 가니까 그때 같이 봐달라고 해야지 했져. 

 

병원가서 말씀 드렸고 선생님이 촉진, 초음파로 보시더니 

그냥 단순히 피부 트러블 정도라고 염증 되지 않게 연고 바르면 좋아질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건 뭐 선생님 말씀처럼 이틀정도 지나니 없어졌어요. 

 

그런데 문제는 다른쪽이네요. 

전에 없던 결절이 두개 생겼는데 그 중 한개가 모양이 조금 애매하다고 하시더라구요. 

그 자리에서 세침 검사 하고 지금은 내일 나올 결과 기다리고 있어요. 

 

모양이 아주 안좋은건 아니고 아주 살짝 애매한 정도라 암이 아닐 가능성이 훨~씬 더 크니 걱정하지 말고

있으라고 하셔서 아무 걱정 안하고는 있습니다. 

 

뭔가 안좋은건 겨드랑이 통증처럼 금방 알수 있게 씨게 오는게 아니라 

조용히 알아채기 어렵게 오는것 같아요. 그러니 미리미리 검진 잘 받아야져 ^^ 

 

물혹 같은게 유독 잘 생기는 체질이 있나봐요. 

갑상선도 자궁도 가슴도 검사하면 뭔가 많아요. 

 

나이들어가니 늘어나는건 먹는 약과

정기적으로 다니는 병원 뿐이네요.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반짝써니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얼마전에 모양 애매하다고 조직검사 했는데 양성이었어요. 곰님도 걱정마셔요~ 저도 혹이 여기저기 많은데 부인과는 다 연결되어 있대서 정기검진 받으러 다녀요 ㅠ 갑상선 병력도 있고 해서요. 미리 검진받고 건강하게 살아요~
  • 작성자true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지금 겨드랑이 림프쪽이 계속 기분나쁘게 욱신거려서 걱정 되고 있는 상황이에요
    7월1일에 유방촬영 예정되어 있어서 그때까지 기다리려고 하니 아프기도 하고 걱정되기도 하고 그러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