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어제 남편한테
나 내일 5시 30분에 일어나서
1빠로 투표하러 간다니까
1빠로 못한다에 2만원 건다더라고요??
투표장 도착하니까 5시 55분이고
줄 서있다가 6시에 들어가서
투표 하고 방금 나왔어요.
근데 줄이 이렇게 있어도 저 1빠 맞죠 ㅋㅋ
아 이만원 받고 싶다 ㅋㅋ
-----여기까지 집 들어가면서 쓴글-----
집에서 사진 보여줬더니
앞에 줄 있다고 일등 아니라고 돈 안준대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breez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아침에 일찍 일어났더니 몸이 개운해요 ㅋㅋ
달곰님 ^^ 감사합니다.^^😁 -
작성자감사의힘 작성시간 26.06.03 죄송해요 아무리 달곰님이지만 공정하게...1빠 아닙니다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breez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네 달곰님ㅋㅋㅋ 대충 21빠 정도 돼는 것 같아요 ㅋㅋ 잘못했습니다😆
-
작성자사랑스러워 작성시간 26.06.03 우리집에서 1빠로 투표한다는거였다고 우겨 봅니다 ㅎㅎ
-
작성자꼬꼬야 작성시간 26.06.04 와 근데 다들 부지런하시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