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이만원에 6시에 투표 하고 온 나

작성자breeze|작성시간26.06.03|조회수401 목록 댓글 14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어제 남편한테
나 내일 5시 30분에 일어나서
1빠로 투표하러 간다니까
1빠로 못한다에 2만원 건다더라고요??
투표장 도착하니까 5시 55분이고
줄 서있다가 6시에 들어가서
투표 하고 방금 나왔어요.
근데 줄이 이렇게 있어도 저 1빠 맞죠 ㅋㅋ
아 이만원 받고 싶다 ㅋㅋ
-----여기까지 집 들어가면서 쓴글-----

집에서 사진 보여줬더니
앞에 줄 있다고 일등 아니라고 돈 안준대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breez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아침에 일찍 일어났더니 몸이 개운해요 ㅋㅋ
    달곰님 ^^ 감사합니다.^^😁
  • 작성자감사의힘 | 작성시간 26.06.03 죄송해요 아무리 달곰님이지만 공정하게...1빠 아닙니다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breez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네 달곰님ㅋㅋㅋ 대충 21빠 정도 돼는 것 같아요 ㅋㅋ 잘못했습니다😆
  • 작성자사랑스러워 | 작성시간 26.06.03 우리집에서 1빠로 투표한다는거였다고 우겨 봅니다 ㅎㅎ
  • 작성자꼬꼬야 | 작성시간 26.06.04 와 근데 다들 부지런하시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