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어쩌다 일찍 일어난 보람

작성자릴케|작성시간26.06.05|조회수275 목록 댓글 17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아침에 어쩌다 일찍 일어났는데 이런 일출 풍경 걸리면 더블로 뿌듯해요.
 
 


 




이런 날은 아침 조깅까지 하면 기분 째질거 같은데 차마 그 경지까지는 못갔네요. 아침 운동하시는 분들 존경합니다.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시 | 작성시간 26.06.05 진짜 멋지네요.
  • 작성자세비야 | 작성시간 26.06.05 멋진 하루 시작하셨네요. 사진 좋아요.
  • 작성자소심한 몽상가 | 작성시간 26.06.05 우와~~~ 너무 멋있어요~~`어디인지 궁금해요~~~
  • 작성자lalala77 | 작성시간 26.06.05 우와~~~~~~~~ 예술이네요
  • 작성자나미 | 작성시간 26.06.05 그냥 나갈 것 같아요 황홀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