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좋은 아침입니다~

작성자아침미소|작성시간26.06.05|조회수46 목록 댓글 2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이래저래 답답한 마음 잠시 접어두고
기분 좋은 아침 맞이하시라고

 

옆집 테라스 사진 올려요~

옆집 언니가 꽃을 넘 정성스레 이쁘게 키우셔서
저희 테라스는 포기하고
옆집 난간에 기대서 감상중이에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유 | 작성시간 26.06.05 기분좋아지는 테라스네요
    센스랑 정성이 대단하세요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 작성시간 26.06.05 너무 이뻐요
    언니분이 정성이 대단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