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오랫동안 천지인을 썼는데요.
올해부터 쿼티를 쓰고 있어요.
처음에는 진짜 엄지를 원망하는 날이 많았는데.
이제 많이 적응되었어요.
근데 이게 자판이 천지인보다 작다보니 잘 되다가도
오타가 나기 시작하면 조금씩 빗나가서
우습게 오타가 나는 경우가 있어요.
쿼티 오래 쓰신 분들은 오타 없으신 거죠?
그리고 천지인보다 쿼티가 엄지가 좀 힘든데
엄지 구부리지 않아야 편하더라구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세비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쿼티는 적응기간이 꽤 걸리네요
-
작성자나다운나 작성시간 26.06.05 전 근시라 화면 안 키우고 사용하니 손가락이 뚠뚠해진건지 오타가 너무나도 자주 납니다 ㅜㅜ
-
답댓글 작성자세비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엄지 원망 저도 많이 해요
-
작성자알러뷰호야 작성시간 26.06.05 저두 쿼터 쓰는데 엄지가 두꺼워 매번 오타 나요 ㅋㅋㅋ 그려려니 하고 쓰고 있어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세비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엄지야 조금만 더 잘해보자 이러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