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취미]돈내러 갔다가 돈 벌고 온 세미나

작성자SleepinBEury|작성시간26.06.05|조회수323 목록 댓글 12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올해도 돈내고 듣는 교육이나 세미나를 몇개 신청했어요. 

커피 관련된것들 인데요 

저번 일요일에 서울에서 있다길래 신청을 했어요. 

금액이 20만원인가 적혀있어서 그런가보다 하고 잊고 있다가

나중에 교육비를 냈는지 안냈는지 기억이 안나요.

그래서 교육 장소에 도착해서 같이 교육 신청한 지인에게 어디에 내야 하는지 물어봤더니

이건 돈내고 듣는게 아니고 돈을 오히려 받는거 라고 말해주는거예요.

 밥도 주고 그 비싼 강남 주차비까지... 

얼떨결에 돈 벌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ㅋㅋ 

물론.. 하루종일 커피 50잔을 다 평가해야 하느라 힘들긴 했어요. 

 

그 날 새벽부터 서울 올라가면서 이번에는 얼마를 써야하나 라며 올라갔거든요. 

주류비, 주차비, 식비, 교육비 해서 총 30 이상 들어가겠구나.. 

그래도 내가 듣고 싶은거에는 이렇게 돈내고 들으러 갈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구나.. 

이정도 여유를 즐길수 있는 인생도 행복하고 감사하다 라는 생각을 하면서 갔거든요. 

앞으로도 계속 이정도의 여유는 즐길수 있게 살수 있으면 정말 좋겠다 라는 생각도 하고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leepinBEur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꽁돈 번 느낌이라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ㅋ
  • 작성자오렌지 | 작성시간 26.06.06 진짜 좋아하시는군요. 제 직장동료분도 취미로 떡을 배우는데 너무 행복하대요. 방송대강의들으며 직장다니며 이번에 단기떡과정 배운다고 해서 놀랬어요.^^
  • 답댓글 작성자SleepinBEur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떡도 재미있겠어요!
    ㅋㅋㅋ 맛도 있고요
  • 작성자감사의힘 | 작성시간 26.06.06 오 20만원이면 괜찮네요 재밌는 경험이셨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SleepinBEur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생각못했는데 꽁돈이 생겨서 해피해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