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정말 하늘이 예뻐요^^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작성시간26.06.05|조회수60 목록 댓글 4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친정엄마 카페에 갔는데 하늘이 너무 예뻐 한참을 쳐다보았네요.

바람까지 불어서 더욱더 기분이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용용 | 작성시간 26.06.05 어제 비가 왔어서 그런가 오늘 하늘도 너무 예쁘고 바람도 선선하니 불어 좋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맞아요~
    감사해요^^
  • 작성자지금이행복이야 | 작성시간 26.06.05 넘 청명하고 미세먼지도 없고 최고예요. ^^
  • 답댓글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렇더라구요^^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