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안방 드레스룸에 있습니다.
오늘 몸이 안좋아서 일찍 퇴근했는데 주말부부인 남편도 일찍 집에 온다는거예요 ㅜㅜ
혼자 좀 쉬나 했더니..
그래서 말입니다.
퇴근흔적은 대충 지우고
드레스룸으로 숨어있습니다.
주방에서 뭔가를 만드는거 같은데
우리남편은 잔소리쟁이니까
제가 나타남과 동시에
잔소리발사와.. 이것저것 주방보조 일을 시킬꺼니까
자유시간을 조금더 갖고 나가겠습니다.
드레스룸이 좁아서 눕지는 못하고
쪼그리고 있어요 ㅋ
그래도 자유가 좋아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