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쓰레드에서 본건데요 2045년이 되면 인류가 영생을 한데요! 그럼 당신의 선택은?

작성자똘똘이스머프|작성시간26.06.05|조회수423 목록 댓글 29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쓰레드에서 본건데요

어떤 예언자분이 계신데
영양제를 엄청 많이 드신데요
왜냐
2045년부터 인류가 영생하게 되는데
그 때까지 살려고

저는 약간 궁금해 인간이라
제 나이상 2045년까지는 살아있을거같아서
영생이 된 인류를 보고 싶거든요
그래서 재밌어 단계인데
요즘 이 얘기하고
주변인의 반응에 놀라고 재밌고 그래요
달곰님들은 어떠신가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자꽃향기 | 작성시간 26.06.06 돈 없으면 영생 못할거에요. 돈 없이 영생하는건 지옥일거고요.
  • 작성자현미이슬차 | 작성시간 26.06.06 저는 때되면 가고 싶습니다...너무 오래 살았.....
  • 작성자켈리 | 작성시간 26.06.06 돈 있는 사람들만 그 기술을 누릴 수 있겠죠? 열심히 돈 모아야겠네요 ㅎㅎ
  • 작성자해바라기가피지않는여름 | 작성시간 26.06.06 돈없는 사람한테 영생은 지옥아닐까요? 전 그냥 좀 무섭네요
  • 작성자감사의힘 | 작성시간 26.06.06 인류가 영생한다면 굳이 자손을 낳을 필요도 없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