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다욧마이너마이트 작성시간26.06.05 블박 꺼져있으니 상황 어쩐지 자세히 보려고 한거고 원래 사고나면 당시엔 놀래서 아픈지 잘 모르다고 하더라고요 아프면 당연히 치료받으셔야하고요 설사 그 상대차주가 오해해도 그 사람 문제지 달곰님 문제 아니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보험사 직원 재섭네요 원래 자동차 보험사 직원들이 양애취가 많긴해요
저도 어떤분이 멀쩡히 주차된 차 박아서 그어놓고 요기서 여기만큼만 자기가 박은거라고 우겨서 그쪽 상대 보험사가 전화를 했는데
얼마나 양애취인지.....자기가 뭐 전문가라 잘 아는데 거기서 그렇게 쭈욱 그어질만한 각도가 아니라나 뭐라나...나중에 그 양아치한테
책상에 가만 앉아서 각도 타령 전문가 타령하지 말고 일처리 그따위로 하지 말라고 한소리 했습니다 쾌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