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아저씨가 오해안하셨음 좋겠어요

작성자funnyi|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다욧마이너마이트 작성시간26.06.05 블박 꺼져있으니 상황 어쩐지 자세히 보려고 한거고 원래 사고나면 당시엔 놀래서 아픈지 잘 모르다고 하더라고요 아프면 당연히 치료받으셔야하고요 설사 그 상대차주가 오해해도 그 사람 문제지 달곰님 문제 아니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보험사 직원 재섭네요 원래 자동차 보험사 직원들이 양애취가 많긴해요
    저도 어떤분이 멀쩡히 주차된 차 박아서 그어놓고 요기서 여기만큼만 자기가 박은거라고 우겨서 그쪽 상대 보험사가 전화를 했는데
    얼마나 양애취인지.....자기가 뭐 전문가라 잘 아는데 거기서 그렇게 쭈욱 그어질만한 각도가 아니라나 뭐라나...나중에 그 양아치한테
    책상에 가만 앉아서 각도 타령 전문가 타령하지 말고 일처리 그따위로 하지 말라고 한소리 했습니다 쾌차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funny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감사합니다 차만 고쳤음 좋았을텐데요 여튼 오해해도 그사람 문제!!위로가 된거있죠!! 감사해요
  • 작성자 SleepinBEury 작성시간26.06.05 에고… 놀라셨겠어요.
    직원이 잘못이 뭐라고 찾는데요?
    달곰님도 잘못하신거 없고 뒷차가 잘못한거 같은데요.
    주차장에서도 차간거리 두라고 여기저기 적혀있는데요.뒷차가 차간거리 제대로 안두고 예측출발까지 해서 사고가 난거라 뒷차 100프로 잘못이란 생각이 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 funny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그쵸? 상대차주분이 직원한테 책임소지가 있다고 찾아야겠다고 하시더라고요 ㅡㅡ 제맴이 불편 그나저나 평지였음 그나마 나았을것같은데 그차가 내리막길이라서 좀더 쿵한것같아요 제차 범퍼갈지도 모르겠다고 본인이 말하더라고요
    사고는 안나는게 최선이다 그러나 어쩔수없구나싶은날입니다
  • 작성자 세월이 가면 작성시간26.06.06 지나간 직원과 달곰님은 죄가 없죠. 아즈씨 속상한건 이해하는데 엄한데 화풀이하면 안돼죠. 오해를 하건말건 아프면 치료받아야 하는것도 당연하고요. 치료 잘 받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 funny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화풀이!!그거같아요!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 해바라기가피지않는여름 작성시간26.06.06 저희남편도 멀쩡하다가 다음날 입원했어요. 하루 자고나니 더 아프다구요. 오해 생각마시고 잘 치료받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 funny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네 자고나니 목도 뻐근하네유 감사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