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귀여워~~♡♡ +추가

작성자몽돌이엄마2|작성시간26.06.05|조회수86 목록 댓글 9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뜬금없지만 이번에 생긴 미스테리방 꼬마유령 캐릭터 왜이렇게 귀여워요? ^^♡♡♡♡

미소부터 짓게 되요.ㅎㅎ
 
 추가 ) 아잉, 달곰님들,
얘요,요 귀여운 유령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큐티푼수 | 작성시간 26.06.06 몽돌이엄마2 아하 ㅎㅎㅎㅎㅎ제가 생각한건 이거 였어요 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몽돌이엄마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큐티푼수 으아~~~@-@
  • 답댓글 작성자세월이 가면 | 작성시간 26.06.06 큐티푼수 저도 이거였어요. 애기유령은 못봤음요
  • 작성자후추숲 | 작성시간 26.06.06 ㅋㅋ 원달곰님이 말씀하신건 게시판에 달린 캐릭터 아닌가요, 메롱하고 있는 하얀 달걀같이 생긴 유령요.
    댓달곰님들 말씀은 본문의 쏘우 이신듯.^^ㅋ
  • 답댓글 작성자몽돌이엄마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 그렇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