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뜬금없지만 이번에 생긴 미스테리방 꼬마유령 캐릭터 왜이렇게 귀여워요? ^^♡♡♡♡
미소부터 짓게 되요.ㅎㅎ
추가 ) 아잉, 달곰님들,
얘요,요 귀여운 유령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몽돌이엄마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큐티푼수 으아~~~@-@
-
답댓글 작성자세월이 가면 작성시간 26.06.06 큐티푼수 저도 이거였어요. 애기유령은 못봤음요
-
작성자후추숲 작성시간 26.06.06 ㅋㅋ 원달곰님이 말씀하신건 게시판에 달린 캐릭터 아닌가요, 메롱하고 있는 하얀 달걀같이 생긴 유령요.
댓달곰님들 말씀은 본문의 쏘우 이신듯.^^ㅋ -
답댓글 작성자몽돌이엄마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아~~~ 그렇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