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춥네요

작성자아테나|작성시간26.06.05|조회수171 목록 댓글 9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오 날씨 왜 이래요?

산책나갔을때도 좀 선선하더니먼 지금은 되게 추워요

낮에만 덥고 밤에는 이렇게 좀 선선하면 여름도 좀 지낼만할거 같아요

달곰님들 계시는 곳도 춥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높이 | 작성시간 26.06.05 시원해서 너무 좋아요~~~
  • 작성자그냥 | 작성시간 26.06.06 오늘은 추웠어요 창문 닫으니 딱 좋았어요
  • 작성자브루하 | 작성시간 26.06.06 일교차가 너무 커요;;
  • 작성자세비야 | 작성시간 26.06.06 일교차가 큰데 며칠 더웠어서 전 괜찮아요
  • 작성자레몬상어 | 작성시간 26.06.06 추운게 좋아요.
    곧 습하게 더울날들 생각하니
    추운 공기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