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면접 보러 가고 있어요.

작성자돼지목걸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161 목록 댓글 22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어쩌다보니 지금 면접 보러 가는 길이네요.
준비도 안했는데
말 안절고 대답이나 잘 하고 와야할텐데
걱정되고 떨립니다ㅎㅎ
너무 오랫만에 이런 경험을ㅎㅎ

저 잘 하고 오라고 응원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망고바나나 | 작성시간 26.06.06 좋은 결과 있으실거에요 화이팅!!!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안하다사랑한다 | 작성시간 26.06.06 좋은 결과 기원합니다!
  • 작성자bean | 작성시간 26.06.06 화이팅~! 좋은 결과가 함께 하길 응원합니다
  • 작성자동동애미 | 작성시간 26.06.06 좋은 결과있으시길요..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오봉봉맘 | 작성시간 26.06.06 합격기원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