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유방암 수술 앞 둔 이웃에게

작성자퓨리오사|작성시간26.06.06|조회수226 목록 댓글 7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아래층 사시는 언니
다음주 입원이라 응원의 선물 좀 주고 싶은데
회복기간에 뭐 좀 잘 쓸만한거 없을까요?
전절제 진행하고 바로 재건수술까지 하신다고 해요.
한 3~5만원 정도로 선물하고 싶은데 같이 고민 좀 해주세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라쥬 | 작성시간 26.06.06 고생많으셨어요
    지금은 회복이 좀 되셨나요~
    친정엄마 유방암수술로
    환자들을 많이 봤는데
    맘 아팠어요
    뭐든잘드시고 잠도 잘주무시고
    편안하셨음 합니다
  • 작성자스며들다 | 작성시간 26.06.06 배민상품권 좋을듯요 저도 병원에서 시켜먹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퓨리오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넵 감사합니당~
  • 작성자홍이사랑 | 작성시간 26.06.06 저도 최근에 전절제와 동시 복원 수술하면서 10일간 입원했고 퇴원한지 일주일 되었어요.
    현금도 좋긴 하지만 머리를 혼자 못감으니 헤어밴드가 활용하기 좋더라구요. 이쁜 헤어밴드랑 샤워티슈는 어떠신가요?
  • 답댓글 작성자퓨리오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에고 퇴원한지 일주일..고생 많으셨어요ㅡ 잘 드시고 잘 쉬시는데 집중하셔야겠네요. 머리 못감는군요. 헤어밴드랑 샤워티슈도 찾아볼게요. 감사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