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장애인용 키오스크

작성자향기편지|작성시간26.06.06|조회수184 목록 댓글 5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중학교때 국어선생님이 편지를 써 주셨는데
마르크스 아울레스의 명상록의 한 귀절을 인용해

'도움을 받는 것을 부끄러워 하지 말라, 성벽을 기어 오르는 병사가 도움을 받지 못해 성벽 아래로 떨어지는 것이 옳은가'
이런 내용이었던 것 같아요

아마 적절한 때 적절한 도움을 받아 험한 세상을 좀 순하게
잘 살아가기를 바라셨던 선생님 마음이 아닌가 싶어요

평소에도 늘 크고 작은 도움을 부탁하여 도움을 받을 때가 많아요

그렇지만 웬만하면 다른 사람의 도움을 안받고
느려도 내힘으로 일상을 살살 이어나가고 싶은 마음이에요


요새 버거킹이나 롯데리아에 가면
장애인용으로 조금 낮게
나온 키오스크가 있어요

이 낮은 키오스크 앞에 서면
휠체어에 앉은 채로 화면에
손이 닿으니 혼자 주문을 합니다

물론 직원들이나 옆에 서 있는 사람들도 모두 친절해서
언제든지 도와줄 폼이에요

그러나 노 노
그냥 단순히 조용하게
내맘대로 주문하고 싶은 마음이라
이 낮은 키오스크를 칭찬합니다

그리하여 어제 목욕탕에 다녀 오는 길에 롯데리아에서
'혼자' 주문한 제로콜라와 감자튀김을 맛있게 먹어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미 | 작성시간 26.06.06 좋아요 드립니다~
  • 작성자라일락 | 작성시간 26.06.06 글이 항상 잔잔하게 너무 좋아요
    저도 좋아요 드립니다~
  • 작성자마이웨이직진 | 작성시간 26.06.06 도움받는것 보다 도움없이 시스템 이용할 수 있는 배려가 더 나은거같아요. 낮은 키오스크 좋네요!
  • 작성자물꽃요정 | 작성시간 26.06.06 낮은 키오스크라 좋네요 더 많은 배려와 편의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다욧마이너마이트 | 작성시간 26.06.06 핫크리스피 같은데요 저도 저거 좋아해요 ㅎㅎㅎ 콜라는 제로죠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