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아파트 단지 산책 나왔어요

작성자빠라밤밤|작성시간26.06.07|조회수75 목록 댓글 6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벌써 여름이라 해 오르기 전에 얼른 나왔어요.

어린이도 자전거 끌고 나왔눈데 약간 선선하니 딱 좋으네요!!!

중간중간 놀이터도 들르고 ㅎㅎ

이따 오후에는 딸이랑 아빠랑 산리오 까페.. 가기로 했어요 ㅋㅋㅋㅋㅋ


우리집은 어째 엄마 아빠 역할이 거꾸로 된것 같구만요 ㅋㅋㅋㅋㅋㅋ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빠라밤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바람 솔솔 부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 작성자하늘높이 | 작성시간 26.06.07 산리오카페 가보고 싶네요. 사진좀 올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빠라밤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다녀오면 올려볼게요 ㅎㅎㅎ
    나도 궁금한데 굳이 아빠랑 간다고 ㅠㅠ
  • 작성자수산나처럼 | 작성시간 26.06.07 오늘 걷기 너무 좋은 날씨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빠라밤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어제 오늘 아침 날씨가 계속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