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멋진북극곰 되기 힘들군요

작성자호박둥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300 목록 댓글 43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이번에는 좀 숙제?를 일찍 끝내자 하고

1월에 좀 달렸었거든요, 나름

 

근데 중간에 바쁘고 뭐 하다보니

아직 꽤 남았네요.

 

그래도 불가능할 정도는 아니니까..

 

오늘부터 다시 달려보려고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채화 | 작성시간 26.06.07 같이 달려 보아요!
    으샤으샤!!
  • 작성자띵이랑따루랑 | 작성시간 26.06.07 화이팅!!!!
  • 작성자50%삶 | 작성시간 26.06.07 아 벌써 6월이네요.
  • 작성자유후~! | 작성시간 26.06.07 우리모두 힘내요ㅜ
  • 작성자크리스티나 | 작성시간 26.06.08 같이 달려요. 화이팅이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