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술 살 뺄 거에요.

작성자금동아|작성시간26.06.07|조회수254 목록 댓글 19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제가 먹는 양은 많지 않은데 술을 좋아해요.
저녁에 소주 한 병 홀짝홀짝 마시면서 집안일도 하고 음식도 만들고요.
모자란다 싶으면 반 병추가.술은 습관이거 같아요.
살 찌니 얼테기도 오고 붓고 세상 못 생겼어요.ㅠ
정신 차리기로 하고 요 며칠 술 안먹으니 2키로 빠져 있어요.역시 술이 문제
올 해도 작년 처럼 배 바지 도전!!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 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원이야기 | 작성시간 26.06.07 술 안마시면 몸무게는 그대로인데 얼굴 부기가 좀 빠져보여요 ㅠㅠ
  • 작성자영원과하루 | 작성시간 26.06.07 달곰님! 결심을 응원합니다!
  • 작성자수채화 | 작성시간 26.06.07 여름 맥주 조심!!!
    아~
    근데 여름에 맥주만한 게 없죠…ㅠ
  • 작성자달콤하게~ | 작성시간 26.06.08 술과 안주가 문제입니다 진짜
  • 작성자물꽃요정 | 작성시간 26.06.09 여름에 맥주 포기허기 어려운데 다요트 최대 적인 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