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날씨가 선선하니 좋네요.

작성자두다다쿵|작성시간26.06.07|조회수68 목록 댓글 4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오늘은 날씨가 너무 선선해요.
점심 나와 사먹고 남편이랑 걸어다니는데
걷기에 딱 좋은 날씨네요.
푸르른 녹음과 시원한 날씨라니..
더 더워지지 말고 딱 이정도였으면 좋겠어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월이 가면 | 작성시간 26.06.07 풍경이 좋네요. 저는 오늘 조금 덥게 느껴져요. 내일은 기온이 조금 떨어진다니 기대하고 있어요
  • 작성자대기업회장님 | 작성시간 26.06.07 계속 이런 날씨면 좋겠어요.^^
  • 작성자세비야 | 작성시간 26.06.07 바람이 선선하더라구요. 밖에 걷기 좋은 날이에요.
  • 작성자바람따라 사라지는 | 작성시간 26.06.07 요며칠 날씨가 참 좋아요, 선선하니 하늘도 파랗고, 매일이 이랬으면 좋겠는데 곧 많이 더워지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