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앉아서 교육받는데 힘드네요 ㅎ

작성자너는나의봄|작성시간26.06.08|조회수81 목록 댓글 4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전업주부라 집안일 끝내면 소파에 누워 티비 보는 생활만 십수년째인데 자격증 취득때문에 교육 시작했더니 첫날인 오늘 너무 힘들어요 ㅠ
그동안 너무 게으르게 산게 반성되고 매일 학교 가는 애들도 안쓰럽게 느껴지고 그렇네요 ㅎㅎ
시간 지나면 이것도 적응되겠지요?
오늘 하루가 너무 길게 느껴지지만 화이팅 해보렵니다!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계란꽃 | 작성시간 26.06.08 저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자격증 교육받아요. 아직도 몇달 더 남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너는나의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몇달 ㅠ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로져래빗ᴮᴱ | 작성시간 26.06.08 요즘 학원 설명회 들으러 가면 기본 4시간..설명회가 정보 습득도 있지만 애들이 이렇게 힘들구나 체험하는 자리라며..ㅠㅠ 미안하다 근데 어쩌냐 해야지 ^^
  • 답댓글 작성자너는나의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진짜 말씀하신것처럼 미안하다..근데 해야지 ㅋㅋㅋ 딱 제맘이에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