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전업주부라 집안일 끝내면 소파에 누워 티비 보는 생활만 십수년째인데 자격증 취득때문에 교육 시작했더니 첫날인 오늘 너무 힘들어요 ㅠ
그동안 너무 게으르게 산게 반성되고 매일 학교 가는 애들도 안쓰럽게 느껴지고 그렇네요 ㅎㅎ
시간 지나면 이것도 적응되겠지요?
오늘 하루가 너무 길게 느껴지지만 화이팅 해보렵니다!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계란꽃 작성시간 26.06.08 저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자격증 교육받아요. 아직도 몇달 더 남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너는나의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몇달 ㅠ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로져래빗ᴮᴱ 작성시간 26.06.08 요즘 학원 설명회 들으러 가면 기본 4시간..설명회가 정보 습득도 있지만 애들이 이렇게 힘들구나 체험하는 자리라며..ㅠㅠ 미안하다 근데 어쩌냐 해야지 ^^
-
답댓글 작성자너는나의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진짜 말씀하신것처럼 미안하다..근데 해야지 ㅋㅋㅋ 딱 제맘이에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