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요즘 좀 나태하고 무기력한 것 같아 예전에 하다만 일본어 공부를 다시 시작해 보려구요..
근데 다시 시작하려니 뭐부터 해야할 지 좀 막막~
완전 초짜는 아니고..기본 단어랑 문법은 했었는데, 손뗀지 오래라 정확히 기억이나진 않아요..다시 공부하면 기억이 좀 나려나..
단기 목표는 내년초 일본 가족여행때 기본적 의사소통 하는거랑 길찾기, 메뉴판 보기 정도..
일본어 공부해 본 곰님들..추천 사이트나 책, 공부 방법 듵등 추천 부탁드려요..참!! 이참에 일드도 다시 보려는데, 최신 일드도 추천 부탁드려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