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일본어 공부..

작성자유달리|작성시간26.06.08|조회수80 목록 댓글 2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요즘 좀 나태하고 무기력한 것 같아 예전에 하다만 일본어 공부를 다시 시작해 보려구요..

근데 다시 시작하려니 뭐부터 해야할 지 좀 막막~
완전 초짜는 아니고..기본 단어랑 문법은 했었는데, 손뗀지 오래라 정확히 기억이나진 않아요..다시 공부하면 기억이 좀 나려나..

단기 목표는 내년초 일본 가족여행때 기본적 의사소통 하는거랑 길찾기, 메뉴판 보기 정도..

 

일본어 공부해 본 곰님들..추천 사이트나 책, 공부 방법 듵등 추천 부탁드려요..참!! 이참에 일드도 다시 보려는데, 최신 일드도 추천 부탁드려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콤해 | 작성시간 26.06.08 저도 대학때 교양수업으로 들어서 더듬더듬 소통하는 정도라 좀 더 잘하고 싶어서 책도 사고 했는데 안하는 날이 더 많네요ㅠㅠ 최신 드라마는 이니고 넷플에 저 예전 일본어 공부할 때 많이 보던 기무라 타쿠야 나오는 옛날 일드 많이 올라와서 복습하는 마음으로 가끔 봐요~ 쓰고 보니 도움 안되는 댓글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유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니에요..기무라타쿠야..추억돋네요..한번 찾아볼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