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꽃이 예뻐요.

작성자두다다쿵|작성시간26.06.08|조회수110 목록 댓글 9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산책하다 본 꽃인데, 색 조합이 너무 예쁘네요.
예전엔 진짜 꽃 사진 찍는 사람 이해 못했었는데
열심히 찍고 있는 사람이 저예요.
길을 가다
이런 꽃 하나에 마음이 행복해지네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슈슈숑숑 | 작성시간 26.06.08 일부러 이렇게 심은걸까요? 너무 예쁘네요.
  • 작성자딸기맛우유 | 작성시간 26.06.08 너무 이뻐요
  • 작성자바람따라 사라지는 | 작성시간 26.06.08 너무 이쁘네요
  • 작성자엔농엔농 | 작성시간 26.06.08 도시조경이 중요한 이유래요ㅎㅎ 삭막한 도시인의 정서에 영향을 많이 준다네요
  • 작성자알사탕 | 작성시간 26.06.09 너무 예뻐요 사진 찍을만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