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보험 관련 만남...

작성자어쩌다마주친|작성시간26.06.08|조회수173 목록 댓글 12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제가 들고 있는 보험에 궁금증이 생겨 문의를 했어요

처음 보는 설계사분께 제 계약이 넘어가 있어 전화로 상담을 살짝 했는데

자꾸 전화 옴...만나서 구체적으로 상담하자 하네요 ㅠㅠ

궁금한건 있지만 보험을 더 들께 아니라서 부담스러운데

이럴경우 만나도 될까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어쩌다마주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카톡으로 적당히 마무리 했어요 땀이 삐질... ^^;;; 거절은 어려워요
  • 작성자초롱공주 | 작성시간 26.06.08 만나지마세요~저도 옛날에 만났는데 뭐가 더 좋아진게 있다 이건 별로다라며 새상품 가입유도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어쩌다마주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카톡으로 적당히 마무리 했어요 땀이 삐질... ^^;;; 거절은 어려워요
  • 작성자깡앤나니맘 | 작성시간 26.06.08 굳이요 ㅎㅎ 여기다 울어보세요 답해드릴께요 ㅎ
  • 답댓글 작성자어쩌다마주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카톡으로 적당히 마무리 했어요 땀이 삐질... ^^;;; 거절은 어려워요 ㅎㅎㅎ 든든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