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제가 들고 있는 보험에 궁금증이 생겨 문의를 했어요
처음 보는 설계사분께 제 계약이 넘어가 있어 전화로 상담을 살짝 했는데
자꾸 전화 옴...만나서 구체적으로 상담하자 하네요 ㅠㅠ
궁금한건 있지만 보험을 더 들께 아니라서 부담스러운데
이럴경우 만나도 될까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어쩌다마주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카톡으로 적당히 마무리 했어요 땀이 삐질... ^^;;; 거절은 어려워요
-
작성자초롱공주 작성시간 26.06.08 만나지마세요~저도 옛날에 만났는데 뭐가 더 좋아진게 있다 이건 별로다라며 새상품 가입유도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어쩌다마주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카톡으로 적당히 마무리 했어요 땀이 삐질... ^^;;; 거절은 어려워요
-
작성자깡앤나니맘 작성시간 26.06.08 굳이요 ㅎㅎ 여기다 울어보세요 답해드릴께요 ㅎ
-
답댓글 작성자어쩌다마주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카톡으로 적당히 마무리 했어요 땀이 삐질... ^^;;; 거절은 어려워요 ㅎㅎㅎ 든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