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미스테리 방 후유증

작성자아침미소|작성시간26.06.08|조회수230 목록 댓글 10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미스테리 방은 무섭지만

궁금해서 실눈 뜨고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상가 화장실, 인적이 드문 곳 

으흐흐 무섭다

 

어제 한강 갔다가 외진 데 있는 화장실을 가게 되었어요

들어가면서도 미스테리방이 떠올라서 심호흡을 하고 들어갔어요

분명 아무도 없는줄 알고 들어갔는데

옆 칸에서 휴지 드르륵 푸는 소리가 들리고

바깥에서 여자들 웃는 소리가 들리는 거에요

 

넘 오싹해서 문을 박차고 나왔는데

네..

사람들 줄서서 기다리고 있고

그냥 그랬다구요

 

후유증이 있지만

미스테리 방 넘 애정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빔밥뚝딱 | 작성시간 26.06.08 저도 무서운데 실눈뜨고 다 챙겨 봐요 ^^
  • 작성자꼬맹 | 작성시간 26.06.08 요즘 젤 많이 그리고 1등으로 들어가는게 미스테리 방입니다. 넘 좋아요^^
  • 작성자funnyi | 작성시간 26.06.08 어머 ㅎㅎㅎ
    저도 좋아요 미스테리방
  • 작성자행복시작 | 작성시간 26.06.08 전 쫄보라 몇개보고 못 보고 있어요 ㄷㄷㄷ 너무 무섭
  • 작성자유후~! | 작성시간 26.06.08 무섭긴 하죠.. 근데도 또 찾아보는 나란 녀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