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이제 글쓰기만 남았어요

작성자고꾸|작성시간26.06.08|조회수67 목록 댓글 8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멋북 유지하려면 

이제 글쓰기만 채우면 되네요. 

방문이야 일찌감치 채웠고 

댓글수는 어찌저찌 채웠는데.. 

글을 못쓰니까 글쓰기만 남았어요

이것도 어찌저찌 채워보겠습니다. 

지금도 하나 채웠네요 유후 ~~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용용 | 작성시간 26.06.08 전 열심히 달리는중입니다~ 화이팅!!
  • 작성자유후~! | 작성시간 26.06.08 전 댓글이 많이요ㅜ
  • 작성자찐이야 | 작성시간 26.06.09 전 댓글도 글쓰기도 많아요. 바빠서 한동안 못 들어왓거든요.ㅠㅠ 댓글이야 어떻게든 하겠는데 글쓰는 건 뭘 써야 할지 감도 안 오네요.
  • 작성자웅이~~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아직 많이 남았어요~같이 달려요~~
  • 작성자사랑합니다 | 작성시간 26.06.09 와우! 모두 다 많이 남은 전 부럽습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